News/Media

돈탐라제주

고객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Page : Home 커뮤니티 News/Media

Dontamra

News / Media

돈탐라제주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41126800003

  • 관리자 (dontamra)
  • 2014-11-27 16:35:00
  • hit4542
  • vote0
  • 112.222.213.117

고깃집은 웬만한 경쟁력을 갖추지 않으면 창업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들다. 그만큼 고깃집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렀단 얘기다.

따라서 확실한 성공포인트를 갖추지 않고서는, 이미 인기를 얻고 있는 고깃집들에게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아니라면 고깃집창업을 다시 고려하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은 고깃집 시장의 경쟁이 치열할수록, 맛과 품질로 우위를 확보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화려한 인테리어나 친절한 서비스로 차별성을 강조하는 것도 좋지만, 이러한 효과를 일시적이라고 말하고 있다.

기존 고깃집보다 뛰어난 맛과 품질로 충성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전문가들의 의견을 뒷받침해주는 고깃집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제주흑돼지전문점 ‘돈탐라’다.

‘돈탐라’는 천편일률적인 고깃집에서 벗어나 제주흑돼지를 바탕으로 한 품질경쟁력을 내세워 고깃집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제주흑돼지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

본사에서는 제주양돈농장과의 협약으로 물류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이렇게 고품질, 저가격을 실현할 수 있다고 얘기했다.

또한 메뉴를 다양화 해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사로잡고 있고,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각종 모임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공경쟁력으로 인해 ‘돈탐라’는 입점하는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중심상권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러한 부분이 ‘돈탐라’가 기존 고깃집과 확실히 차별화 됐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와 관련해 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돈탐라’의 관계자는 “고깃집 창업을 하려는 사람들은 많아지고 있지만, 생각보다 브랜드는 한정적이라는 얘기가 많다. 즉, 비슷한 컨셉의 고깃집이 넘쳐나고 있는 것이다”고 지적했다.
이어서 “돈탐라는 일반적인 고깃집과 차별화를 강조할 수 있는 컨셉으로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기획됐다.

따라서 가맹점 창업 시 충분히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돈탐라’은 가맹점의 높은 매출 현황이 알려지면서, 신규 가맹점 창업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본사에서는 신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지만 무분별한 출점을 하지 않고, 신중하게 가맹사업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